패션예술 계열 과정이 여러분의 꿈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.

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.

    게시판 리스트
    2019년 2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
    조회수
    2343
    작성일자
    2019-03-15
    2019년도 2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이 다음과 같이 실시되오니 미등록 학생께서는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기간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
    1. 전공변경, 학위연계, 학점인정취소, 학습구분변경 신청

         1) 신청기간 : 2019. 3. 18(월) ~ 3. 27(수)
         2) 제출서류 : 학위 및 전공변경 신청서
         3) 신청방법 : 교학처에서 제출서류양식을 배부받아 작성 후 제출


    2. 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
        ** 학습자등록을 마친 학습자에 한함 - 학습자등록 먼저 신청하고 난 후 신청 가능

         1) 신청기간 : 2019. 4. 1(월) ~ 4. 17(수)
         2) 제출서류  * 증빙서류는 3개월 내 이내 발급 받은 원본서류에 한함
             ① 학습자등록 : 학습자등록신청서, 주민등록표 등(초)본, 최종학력증명서 각 1부
                  ※ 최종학력증명서 예)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대학(교) 제적자 : 해당 대학의 제적증명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대학 재학 이상의 학력소지자 : 학위증명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검정고시 합격자 : 합격증명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고등학교 졸업자 : 고등학교졸업증명서(홈에듀민원서비스를 통해 무료 발급 가능)
             ② 학점인정신청 : 학점인정신청서, 학점원별 별지서식, 학점취득 증빙서류 각 1부    
         3) 신청방법 : 제출서류 작성 후 교학처 제출
         4) 신청수수료 : 학습자등록 4,000원 / 학점인정신청 1학점 당 1,000원


    3. 학습자 개인정보 활용동의 안내
        ** [개인정보보호법] 등 관련 법령에 따른 학습자 개인정보 제공동의(최초1회)가 필요합니다.

         1) 신청방법
             ① 기관학습자용 홈페이지(https://www.cb.or.k/orgreg.html) 접속
             ② 학습자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검색
             ③ 기관 임시코드 에서 서울직업전문학교 선택
             ④ 공인인증서 로그인
             ⑤ 제공 동의서 작성 후 완료



    ** 기초생활수급자는 신청수수료 면제 - 국민기초생활수급자 증명서 제출
    첨부파일
   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